발가락 성형이란 - 발가락이 과도하게 길 경우 관절이 경직되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하며 발가락 변형이 올 수 있습니다. 또한 보행 시 체중이 발가락으로 쏠려 과중한 압박을 받게 되면 증상이 악화됩니다.발가락 형태가 변하기 시작하면 그 정도가 계속해서 심해지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가락 성형수술은 미용 목적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완벽한 발을 위해 권하는 안전한 수술입니다. 케이스별 발가락 성형 - 하나 무지외반증 : 무지외반증이 생기면 엄지발가락이 밖으로 휘어지면서 동시에 엄지발가락도 앞쪽으로 튀어나오게 되며 이런 변형은 발의 볼을 넓게 만들어 신발을 신었을 때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유전적 요인으로 일어나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대부분 신발이 원인이 되어 일어납니다. 특히 여성들의 하이힐 착용 이후에 그 증상이 늘었다는 보고가 있으며 20대 이후 시작하여 30~40대에 그 증상이 발병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정도가 경미한 무지외반증의 경우, 발이 편한 신발을 신거나 시중에 나와있는 보조기 등을 사용함으로써 통증을 줄일 수는 있지만 근본적 치료는 되지 않습니다. 둘 발가락변형 : 하이힐이나 폭이 좁은 구두를 신을 경우 발가락이 완전히 구부러지고 안쪽으로 쏠리는 형태를 취하게 됩니다. 이런 형태가 장기간 진행되면 발가락의 관절 자체가 구부러진 형태로 굳어지게 됩니다. 이런 증상을 교정하는 수술은 변형된 부위와 변형 정도에 따라 여러 가지가 있으며 주로 절제 성형술, 건 절단술, 건 연장술 등이 많이 사용됩니다.
수술 전후사진
  • BEFORE
  • AFTER
수술 전후사진 수술 후기 온라인 상담